[마케팅] 나이키와 리바이스의 유통구조와 고객층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0:59
본문
Download : [마케팅] 나이키와 리바이스의 유통구조와 고객층 분석.doc
Download : [마케팅] 나이키와 리바이스의 유통구조와 고객층 분석.doc( 63 )
리바이스의 주요 상품의 가격대
[마케팅] 나이키와 리바이스의 유통구조와 고객층 analysis(분석)
현재 에어맥스 시리즈가 약 18-23만원대에 팔림
대표 브랜드 : 나이키 와 리바이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순서
[마케팅] 나이키와 리바이스의 유통구조와 고객층 analysis(분석)
나이키의 주요 상품의 가격대
![[마케팅] 나이키와 리바이스의 유통구조와 고객층 분석-3784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B%A7%88%EC%BC%80%ED%8C%85%5D%20%EB%82%98%EC%9D%B4%ED%82%A4%EC%99%80%20%EB%A6%AC%EB%B0%94%EC%9D%B4%EC%8A%A4%EC%9D%98%20%EC%9C%A0%ED%86%B5%EA%B5%AC%EC%A1%B0%EC%99%80%20%EA%B3%A0%EA%B0%9D%EC%B8%B5%20%EB%B6%84%EC%84%9D-3784_01.gif)




희소성 매우 낮음, 가격 매우 높음
현재 엔지니어드 진 시리즈가 약 14만원대에서 팔림
[마케팅] 나이키와 리바이스의 유통구조와 고객층 분석
명품 “전지현” 유형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