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04:32본문
Download : 여심-마케팅.pptx






여심-마케팅
설명
순서
Download : 여심-마케팅.pptx( 19 )
여심-마케팅
_SLIDE_1_
_SLIDE_2_
여성이여
여섯가지 色을
연주하라
기업사명: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여성을
감동시키는 DAME THE GIRL
_SLIDE_3_
목차
1. 선정 동기
2. 데임분석
3. 환경분석
4. marketing 戰略
5. reference
_SLIDE_4_
1. 선정동기
기타상황
여성 소비시장
여성 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_SLIDE_5_
통기타에 대한 관심 증가
_SLIDE_6_
통기타 수입&구매 증가
손님
매출
50%
20-30%
[낙원상가 통기타시장]
출처: 관세청, 영창악기,
네이버 뉴스-기타시장 붐
_SLIDE_7_
여성의 통기타 구매 증가
기타 구매자 중 여성 비중 35% 차지
어쿠스틱 기타를 찾는 20-30대 여성 전년대비 20%증가
_SLIDE_8_
<전세계 여성소득 및 소비규모 예측>
reference(자료) : HBR, 2009.09
여성소비시장
_SLIDE_9_
여성 marketing 의
고 효율성
충성도
한 회사 제품에 대한
충성도
입 소문
공짜marketing 의
수단
남·녀 만족
여성 기대치 만족은
남성도 만족
_SLIDE_10_
여성 marketing 의발생
여성소비시장
_SLIDE_11_
여성 marketing 성공 example(사례)
_SLIDE_12_
데임분석
연혁
데임 상황
경쟁사 특징
구매자의 후기& 문제점(問題點)
_SLIDE_13_
데임 연혁
1998 회사 설립
- 국내 기타시장 최초로 통신판매 본격처음
1999 쇼핑몰 오픈- online 판매처음
2003 자체 기술개발 특허출원
- 픽업과 관련된 자체 기술 개발 성과로 특허출원
2004 유통방식 전환
- 전국 유통을 위한 대리점체제로 유통방식 전환
2006 업무협정
- (주)삼익악기와 업무협정 체결
2007 인도스먼트 계약
-세계적인 베이시스트 Andre B…(省略)
여심-마케팅 , 여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여심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여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