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 및 잡지를 통한 광고의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3:45
본문
Download : 신문 및 잡지를 통한 광고의 장단점.hwp
나) 지역성
현재 우리나라 주요 일간지들이 지방판을 발행하고 있는데 이것은 광고주에게 지역 선택성이라는 강점을 제공하고 있다아광고주들은 전국적인 광고노출을 위해 네트워크 TV를 주로 사용하게 되지만, 특정한 지역에 광고를 집중적으로 해야 할 경우도 있다아
이럴 경우 광고주들은 지역신문이나 전국일간지의 지방판을 이용해 특정 지역을 집중적으로 광고해서 이때 그 지역의 대리점명이나 주소를 광고함으로써 지방 …(투비컨티뉴드 )
다) 색상의 높은 재현성
라) 대량의 도달범위
마) 카탈로그 가치(catalog value)
바) 신뢰성
2. 잡지의 경우
1) 長點
나) 색상의 높은 재현성
다) 긴 수명(long life)
라) 높은 회람률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신문 및 잡지를 통한 광고의 장단점
신문 및 잡지를 통한 광고의 장단점 , 신문 및 잡지를 통한 광고의 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 신문 잡지를 광고 장단점
신문 및 잡지를 통한 광고의 장단점
다.
Download : 신문 및 잡지를 통한 광고의 장단점.hwp( 82 )
설명
신문,잡지를,광고,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신문 및 잡지를 통한 광고의 장단점
1. 신문의 경우
1) 長點
가) 즉시성독자들은 가장 신속한 매체로서 신문을 꼽는 경향이 있다아 실제 매일 신문은 새로운 내용의 기사와 광고를 싣고 있다아 따라서 신문은 항상 지금(now)이라는 품질을 보장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되고 있다아
이러한 품질은 광고주가 즉시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할 때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된다
즉 광고게재 소요시간이 다른 매체에 비해 짧아서 돌발적인 marketing 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다아 따라서 광고주가 신제품을 시자에 도입할 때 통상 매체 믹스의 일부로서 신문을 빠뜨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