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rt.kr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resort5 | resort.kr report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resort5

본문 바로가기

resor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8:55

본문




Download :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③ Low Cost Packaging을 통한 가격 경쟁력 향상
- 미샤의 포장은 최대한 단순화시켜서 최소한의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하고 필요없는 페인팅 비용이나 박스값을 낮췄다.

② 유통비용 최소화를 통한 화장품 업계의 최소가격 실현
- 미샤는 도매/소매 때문에 붙는 Logistic cost를 최소로 낮추고 자사 매장 직접 유통의 유통구조를 실현함으로써 타사 대비 가격경쟁력을 높이는 方案으로 이용하였다. 아래의 그림은 2007년 신상품인 M시리즈의 패키지

▷ 미샤의 위기
① 국내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노후화에 따른 매출감소
- 국내 저가형 화장품 매장의 1세대인 미샤는 가장선두였던 만큼 브랜드 이미지가 가장 먼저 …(생략(省略))




다. 특히나 뷰티넷 같은 경우 본격적인 화장품 intro /커뮤니티(특히나 고객의 피드백을 위해서) 사이트로는 최초의 시도라는 점에서 큰 의의를 지닌다.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화장품산업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6 )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샤,화장품산업,마케팅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MISSHA, 중동을 유혹하다

-MISSHA의 아랍에미리트 시장 진출

Chapter 1. 회사intro
▷ 미샤의 주요 발전상

- 1997년 7월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 1998년 9월 (주)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처음
- 1999년 ‘미샤’테스트 서비스 처음
- 2000년 1월 ‘뷰티넷’사이트 운영
- 2000년 ‘뷰티넷’에서 미샤 online 판매처음
- 2002년 ‘뷰티넷’ 회원수 100만명 돌파
- 2002년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 오픈
- 2002년 ‘잎스’ 브랜드 매각
- 2002년 이화여대점 ‘미샤’ 매장 오픈으로 운영처음
- 2003년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 2003년 ‘뷰티넷’ 회원수 160만명 돌파
- 2004년 3월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 MISSHA 회사의 특징
① 온 오프라인을 연계한 고객중심의 화장품 커뮤니티 지향

- 미샤는 뷰티넷을 통하여 고객의 상품평, 신제품 intro , 고객간의...

MISSHA, 중동을 유혹하다

-MISSHA의 아랍에미리트 시장 진출

Chapter 1. 회사intro
▷ 미샤의 주요 발전상

- 1997년 7월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 1998년 9월 (주)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처음
- 1999년 ‘미샤’테스트 서비스 처음
- 2000년 1월 ‘뷰티넷’사이트 운영
- 2000년 ‘뷰티넷’에서 미샤 online 판매처음
- 2002년 ‘뷰티넷’ 회원수 100만명 돌파
- 2002년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 오픈
- 2002년 ‘잎스’ 브랜드 매각
- 2002년 이화여대점 ‘미샤’ 매장 오픈으로 운영처음
- 2003년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 2003년 ‘뷰티넷’ 회원수 160만명 돌파
- 2004년 3월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 MISSHA 회사의 특징
① 온 오프라인을 연계한 고객중심의 화장품 커뮤니티 지향

- 미샤는 뷰티넷을 통하여 고객의 상품평, 신제품 intro ,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티 개설을 통하여 피드백과 구전 marketing 을 최대로 구사하는 전술을 펼쳤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so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so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