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술적 환경] 국제마케팅의 기술적환경 및 누리망 의 확산과 국제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10:25
본문
Download : [국제기술적 환경] 국제마케팅의 기술적환경 및 인터넷의 확산과 국제마케팅.hwp
매번의 새로운 기술은 창조적 파괴를 가져다주는 힘이기도 하다. 기술은 인류에게 페니실린, 심장수술, 출생을 통제하는 피임약 등과 같은 경이로움뿐만 아니 라 수소폭탄, 신 경 가스, 자동소총 등과 같은 무시무시한 것도 가져다주었다. 경제성장률은 얼마나 많은 중요 신기술들을 개…(skip)
다. transistor(트랜지스터) 는 진공관산업을, 전자사진은 복사용 카본지산업을, 자동차는 철도산업을, TV는 신문을 해하였다. 새로운 기술을 적용시키지 못한 전통산업들은 쇠퇴의 길을 걸었다.
순서
[국제기술적 환경] 국제마케팅의 기술적환경 및 인터넷의 확산과 국제마케팅 , [국제기술적 환경] 국제마케팅의 기술적환경 및 인터넷의 확산과 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국제기술적 환경 국제마케팅 기술적환경 인터넷 확산과 국제마케팅
![[국제기술적%20환경]%20국제마케팅의%20기술적환경%20및%20인터넷의%20확산과%20국제마케팅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8%B0%EC%88%A0%EC%A0%81%20%ED%99%98%EA%B2%BD%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8%B0%EC%88%A0%EC%A0%81%ED%99%98%EA%B2%BD%20%EB%B0%8F%20%EC%9D%B8%ED%84%B0%EB%84%B7%EC%9D%98%20%ED%99%95%EC%82%B0%EA%B3%BC%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_hwp_01.gif)
![[국제기술적%20환경]%20국제마케팅의%20기술적환경%20및%20인터넷의%20확산과%20국제마케팅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8%B0%EC%88%A0%EC%A0%81%20%ED%99%98%EA%B2%BD%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8%B0%EC%88%A0%EC%A0%81%ED%99%98%EA%B2%BD%20%EB%B0%8F%20%EC%9D%B8%ED%84%B0%EB%84%B7%EC%9D%98%20%ED%99%95%EC%82%B0%EA%B3%BC%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_hwp_02.gif)
![[국제기술적%20환경]%20국제마케팅의%20기술적환경%20및%20인터넷의%20확산과%20국제마케팅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8%B0%EC%88%A0%EC%A0%81%20%ED%99%98%EA%B2%BD%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8%B0%EC%88%A0%EC%A0%81%ED%99%98%EA%B2%BD%20%EB%B0%8F%20%EC%9D%B8%ED%84%B0%EB%84%B7%EC%9D%98%20%ED%99%95%EC%82%B0%EA%B3%BC%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_hwp_03.gif)
![[국제기술적%20환경]%20국제마케팅의%20기술적환경%20및%20인터넷의%20확산과%20국제마케팅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8%B0%EC%88%A0%EC%A0%81%20%ED%99%98%EA%B2%BD%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8%B0%EC%88%A0%EC%A0%81%ED%99%98%EA%B2%BD%20%EB%B0%8F%20%EC%9D%B8%ED%84%B0%EB%84%B7%EC%9D%98%20%ED%99%95%EC%82%B0%EA%B3%BC%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_hwp_04.gif)
![[국제기술적%20환경]%20국제마케팅의%20기술적환경%20및%20인터넷의%20확산과%20국제마케팅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8%B0%EC%88%A0%EC%A0%81%20%ED%99%98%EA%B2%BD%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8%B0%EC%88%A0%EC%A0%81%ED%99%98%EA%B2%BD%20%EB%B0%8F%20%EC%9D%B8%ED%84%B0%EB%84%B7%EC%9D%98%20%ED%99%95%EC%82%B0%EA%B3%BC%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_hwp_05.gif)
![[국제기술적%20환경]%20국제마케팅의%20기술적환경%20및%20인터넷의%20확산과%20국제마케팅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A%B8%B0%EC%88%A0%EC%A0%81%20%ED%99%98%EA%B2%BD%5D%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EC%9D%98%20%EA%B8%B0%EC%88%A0%EC%A0%81%ED%99%98%EA%B2%BD%20%EB%B0%8F%20%EC%9D%B8%ED%84%B0%EB%84%B7%EC%9D%98%20%ED%99%95%EC%82%B0%EA%B3%BC%20%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_hwp_06.gif)
[국제기술적 환경] 국제마케팅의 기술적환경 및 누리망 의 확산과 국제마케팅
[국제기술적 환경] 국제마케팅의 기술적환경 및 누리망 의 확산과 국제마케팅
국제기술적,환경,국제마케팅,기술적환경,인터넷,확산과,국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제기술적 환경] 국제마케팅의 기술적환경 및 인터넷의 확산과 국제마케팅.hwp( 11 )
[국제기술적 environment(환경) ] 국제marketing 의 기술적environment(환경) 및 Internet의 확산과 국제marketing
목차
국제 기술적 environment(환경)
Ⅰ. 국제marketing 의 기술적 environment(환경) 의 의의
1. 기술적 environment(환경) 의 變化
2. 기술의 중요성
Ⅱ. 기술적 environment(환경) 과 국제마케터의 대응方案
Ⅲ. Internet의 확산과 국제marketing
1. Internet 전자상거래의 확산
2. 국제marketing 에서 Internet의 effect(영향)
1) 거대한 단일시장으로의 통합과 기회제공
2) 교역상품과 서비스 가격의 단일화 및 하락
3)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marketing 활동
4) 거래처 발굴의 효율화 및 손쉬운 거래 정보의 획득
5) 거래비용의 획기적인 절감
6) 전자화폐에 의한 대금 결제
7) 새로운 국제운송 물류시스템의 도입
3. Internet을 통한 국제marketing 관리
1) Internet을 이용한 효율적인 배달체계관리
2) 제품 광고 및 홍보관리
(1) 유즈넷 뉴스 포스팅
(2) 메일링리스트의 활용
(3) 전자메일을 활용한 프로모션
(4) 검색엔진을 이용...
[국제기술적 environment(환경) ] 국제marketing 의 기술적environment(환경) 및 Internet의 확산과 국제marketing
목차
국제 기술적 environment(환경)
Ⅰ. 국제marketing 의 기술적 environment(환경) 의 의의
1. 기술적 environment(환경) 의 變化
2. 기술의 중요성
Ⅱ. 기술적 environment(환경) 과 국제마케터의 대응方案
Ⅲ. Internet의 확산과 국제marketing
1. Internet 전자상거래의 확산
2. 국제marketing 에서 Internet의 effect(영향)
1) 거대한 단일시장으로의 통합과 기회제공
2) 교역상품과 서비스 가격의 단일화 및 하락
3)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marketing 활동
4) 거래처 발굴의 효율화 및 손쉬운 거래 정보의 획득
5) 거래비용의 획기적인 절감
6) 전자화폐에 의한 대금 결제
7) 새로운 국제운송 물류시스템의 도입
3. Internet을 통한 국제marketing 관리
1) Internet을 이용한 효율적인 배달체계관리
2) 제품 광고 및 홍보관리
(1) 유즈넷 뉴스 포스팅
(2) 메일링리스트의 활용
(3) 전자메일을 활용한 프로모션
(4) 검색엔진을 이용한 웹 marketing
(5) 웹사이트를 통한 광고 방법
(6) 배너 광고 교환을 통한 광고하기
(7) 적절한 광고 사이트를 선정하여 광고
(8) 무료 이벤트나 서비스 또는 할인 혜택의 제공
3) 바이어관계관리
(1) 뉴스레터를 발행하여 정보제공
(2) 바이어와 유대감 형성
국제 기술적 environment(환경)
I. 국제marketing 의 기술적 environment(환경) 의 의의
1) 기술적 environment(환경) 의 變化
인간의 생활을 형성하는 가장 인상적인 파워 중의 하나는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