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자동차의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자료(資料)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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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9 0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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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촉진정책
기아자동차 마케팅의사결정 촉진정책 크레도스 딜러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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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자동차의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자료(資料)조사





기아자동차 마케팅의사결정 촉진정책 크레도스 딜러시스템 / ()
설명
(바) 유통정책
순서
(자) 기아자동차 Credos의 현재상황
(나) 시장조사와 수요예측
그리고 1995년 6월에는 Concord의 후속 모델이라 할 수 있는 Credos 시판에, 1996년에는 Enterprise 시판에 들어감으로써 전 차종을 생산(Full Product Line)하는 수직적 다양화에 본격적으로 들어가 승용차 시장의 경쟁력을 확대하고 있다.
(차) 結論
(마) 가격정책
기아자동차 마케팅의사결정 촉진정책 크레도스 딜러시스템 / ()
1990년 3월에 회사명을 기아자동차(주)로 변경하고 1992년 5월 대형상용차 시장에 Potentia 시판으로 승용차의 Full Line 체계를 구축하고 같은해 9월 기아 최초의 고유모델인 Sephia를 시판하고, 1993년 7월 4륜구동 Sportage를 시판하였다. 또한 Ford 및 Mazda와 공동개발한 Avella를 1994년 3월부터 판매하였다.
(가) Marketing concept와 문제의 제기
(라) 제품정책
(다) 소비자 행동
[1] 기아 자동차의 최근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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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마케팅 조직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