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rt.kr 기아 자동차의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자료(資料)조사 > resort8 | resort.kr report

기아 자동차의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자료(資料)조사 > resort8

본문 바로가기

resor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아 자동차의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자료(資料)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0:56

본문




Download :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 마.hwp





(사) 촉진정책


기아자동차 마케팅의사결정 촉진정책 크레도스 딜러시스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기아 자동차의 Marketing 의사결정을 위한 정보자료(資料)조사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기아자동차 마케팅의사결정 촉진정책 크레도스 딜러시스템 / ()


설명
(바) 유통정책
순서
(자) 기아자동차 Credos의 현재상황
(나) 시장조사와 수요예측
그리고 1995년 6월에는 Concord의 후속 모델이라 할 수 있는 Credos 시판에, 1996년에는 Enterprise 시판에 들어감으로써 전 차종을 생산(Full Product Line)하는 수직적 다양화에 본격적으로 들어가 승용차 시장의 경쟁력을 확대하고 있다.
(차) 結論
(마) 가격정책
기아자동차 마케팅의사결정 촉진정책 크레도스 딜러시스템 / ()
1990년 3월에 회사명을 기아자동차(주)로 변경하고 1992년 5월 대형상용차 시장에 Potentia 시판으로 승용차의 Full Line 체계를 구축하고 같은해 9월 기아 최초의 고유모델인 Sephia를 시판하고, 1993년 7월 4륜구동 Sportage를 시판하였다. 또한 Ford 및 Mazda와 공동개발한 Avella를 1994년 3월부터 판매하였다.





(가) Marketing concept와 문제의 제기

(라) 제품정책
(다) 소비자 행동

[1] 기아 자동차의 최근동향


Download : [마케팅경영]기아자동차 마.hwp( 29 )



(아) 마케팅 조직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sor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sor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