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1:02
본문
Download : DHC 마케팅사례분석.ppt
”
→DHC의 제품 개발 정책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DHC의 고객 중심 경영 원칙
2. About DHC
연혁
1972년 요시다 요시야키 현 사장의 출판 사업으로 처음
1983년 화장품 사업을 개시,
현재 Japan 화장품ㆍ건강식품
통신판매 4년 연속 1위의 기업
1994년 미국 내에 DHC U.S.A. Inc를 설립
1997년 화장품의 통신판매를 본격적으로 개시
1995년 DHC Taiwan Inc를 설립
1999년 대만 내에서 화장품 통신 판매를 처음
2003년 DHC KOREA 통신판매처음
3. 시advantage(장점) 유율
-인터넷(Internet)판매로 매년 100%가량의 성장률
-영업처음 2개월 만에 화장품 제조업 분야로 인터넷(Internet)쇼핑몰 분야 1위 석권
(방문자 기준)
4. DHC korea 성공요인
1)STP 전술
2) 4P 전술
1. STP 전술
①segmentation
-인구통계적 변수 :
연령별 20~30대, 직업별 시간의 여유가 없는 여성
-심리적 변수 :
자신의 미용관리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생활양식
-제품관련변수 :
혜택- 피부보호, 화이트닝, 링클케어, 수분공급 등
② target marketing
온라인(online) 구매가 능숙하고 자신의 피부관리에 민감하고
약간의 …(To be continued )






다.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9조DHC marketing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1.DHC 선정이유
장기적 불황속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20,30대 target 집중 marketing
-통신판매를 통한 marketing
-천연 유기농 재료 화장품으로 재구매 성공
-샘플 체험 marketing 전술
∴다양하고 유효적절한 marketing 으로
화장품 분야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점유율 1위
2. About DHC
이념
“같은 가격이라면 고품질의 제품을,
같은 품질이라면 보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한다. , DHC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HC 마케팅사례분석
DHC,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DHC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DHC 마케팅사례분석.ppt( 30 )
DHC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
DHC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품질이 우수하지 않으면 제품화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