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의 1위탈환 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1:20본문
Download : 야후의 1위탈환 마케팅전략.ppt
(언제든 더 나은 컨텐츠로 …(투비컨티뉴드 )
야후의 1위탈환 마케팅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검색, 블로그의 비활발성)
*체류시간이 작다. , 야후의 1위탈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야후의 위탈환 마케팅전략
Download : 야후의 1위탈환 마케팅전략.ppt( 33 )
야후의 1위탈환 마케팅전략(戰略)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야후의 1위탈환 전술
기 업 개 요
내 용
구 분
야후 코리아㈜
법 인 명
1997. 10. 6
설 립 일
성낙양
C E O
경쟁브랜드
인터넷(Internet)?관련?온-라인?제품?
및?서비스의?개발,?판매
주요사업내용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 정보제공업
주 업 종
61,807,000,000원?
매 출 액
시 장 분 석
□시장규모
□성장율 및 수익성
인터넷(Internet)포털서비스 매출액-1967억원 (2004년 6월 현재-산업동향)
온-라인광고시장 규모-5420억원(2005년 현재)
□ 시장구조요인
government 의 규제-저작권
잠재적인 진출기업-구글
대체품-전문포털사이트(금융, 음악, 게임…)
기존기업간의 경쟁
야후코리아
네이트
다 음
네이버
사이트
7.38
00:43:40
11,358
4
20.95
01:30:21
15,587
3
28.02
01:41:24
18,574
2
30.32
01:39:52
20,411
1
분야내점유율(%)
체류시간(1인당)
방문자수(천명)
순위
SWOTanalysis
trength
*지도서비스(거기!)
*멀티미디어 동영상 검색 서비스(야후멀티미디어,Yammy)
*야후 쇼핑 운영활발(소호몰, 가격비교사이트와 연계)
*해외연계망(25개국 야후)
*야후USA의 100%자회사(자금력을 동원한 성장가능성)
*2·30대의 방문강점
S
eakness
*10대의 방문 및 전반적 방문이 적다.
*컨텐츠(신문기사,만화..)의 부족
*편리성이 부족하다.
설명






야후의,위탈환,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야후의 1위탈환 마케팅전략(戰略)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W
pportunity
*유비쿼터스·와이브로기술하에서 인터넷(Internet)사용의 장소·시간 초월
*연계할 수 있는 전문사이트(文化정보, 교육..)의 발달
*인터넷(Internet)광고시장의 성장으로 수익원천의 증대
*여행·해외연수·유학·해외대학논문 검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해외연계망보유
O
hreaten
*네티즌의 충성도가 낮다.